글번호
54873

2021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계획 안내

작성일
2021.02.17
수정일
2021.02.17
작성자
환경시스템공학과
조회수
522

2021학년도 신()입생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일정 안내


- 신청대상: 2021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
- 신청기간: 2021. 3. 2.(화) ~ 2021. 3. 5.(금) 

- 신청방법: 첨부파일 참고 


업무명

진행 일정

주요 내용

관계 부서

홈페이지

팝업창 게시

2.16.() 이후

홈페이지에 학생증 발급안내 게시

종합서비스센터

정보전산원

학생증

발급 신청

3.2.()

3.5.()

전남대포털(http://portal.jnu.ac.kr) 로그인 (서비스데스크-스마트카드-발급신청)

증명사진(3x4cm)JPG 파일로 등록하고 발급 신청

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, 이용, 제공동의서 제출

정보전산원

사진파일

확인승인

3.3.()

3.8.()

전남대포털에서 학과조교가 학생증사진 확인하여 승인 후 발급신청 완료

(정시합격자의 경우 원서사진과 비교 대조)

소속 학과

(조교)

파일생성(CD)

및 발급의뢰

3.9.()

파일생성(정보전산원)

- 신상자료(성명, 학번) CD 1

- 사진자료(JPG) CD 1

자료CD 광주은행에 송부

정보전산원

광주은행

학생증

발급

3.10.()

3.17.()

학생증 제작

광주은행

학생증

배부

대학별 배부 일정은 3월초 홈페이지 게시 (예정)

광주캠퍼스: 용지관 컨벤션홀 로비(예정)

여수캠퍼스: 학생회관 옆 이동 점포 차량(예정)

 

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광주은행

 

 

첨부파일
다음글
진로설계와 자기이해 워크북(학생용) 파일
이전글
2021학년도 수강신청 안내(환경시스템공학과 교육과정 포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