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2021학년도 신(편)입생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일정 안내
- 신청대상: 2021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- 신청기간: 2021. 3. 2.(화) ~ 2021. 3. 5.(금)
- 신청방법: 첨부파일 참고
업무명 |
진행 일정 |
주요 내용 |
관계 부서 |
홈페이지 팝업창 게시 |
2.16.(화) 이후 |
▪ 홈페이지에 학생증 발급안내 게시 |
종합서비스센터 정보전산원 |
학생증 발급 신청 |
3.2.(화) ∼3.5.(금) |
▪ 전남대포털(http://portal.jnu.ac.kr) 로그인 (서비스데스크-스마트카드-발급신청) ▪ 증명사진(3x4cm)을 JPG 파일로 등록하고 발급 신청 ▪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, 이용, 제공동의서 제출 |
정보전산원 |
사진파일 확인・승인 |
3.3.(수) ∼3.8.(월) |
▪ 전남대포털에서 학과조교가 학생증사진 확인하여 승인 후 발급신청 완료 (정시합격자의 경우 원서사진과 비교 대조) |
소속 학과 (조교) |
파일생성(CD) 및 발급의뢰 |
3.9.(화) |
▪ 파일생성(정보전산원) - 신상자료(성명, 학번) CD 1개 - 사진자료(JPG) CD 1개 ▪ 자료CD 광주은행에 송부 |
정보전산원 광주은행 |
학생증 발급 |
3.10.(수) ∼3.17.(수) |
▪ 학생증 제작 |
광주은행 |
학생증 배부 |
대학별 배부 일정은 3월초 홈페이지 게시 (예정) |
▪ 광주캠퍼스: 용지관 컨벤션홀 로비(예정) ▪ 여수캠퍼스: 학생회관 옆 이동 점포 차량(예정)
※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|
광주은행 |